안녕하세요! 바른생각입니다.
오늘도 바른생각하시는 여러분께 드리는 적립금의 산정 방식을 안내드립니다.
1. 구매 적립
- 상품의 정가에서 할인을 적용한 상품할인가를 기준으로 계산(쿠폰 할인, 적립금 할인, 배송비는 반영하지 않음)
- 상품할인가에 본인의 멤버십 등급에 따른 적립률을 곱하여 적립금액 산정
- 적립금 지급 시점: 구매확정 시 즉시 지급
※예시
정가 5,000원 상품의 상품할인가가 4,000원, 쿠폰 할인액이 500원, 적립금 사용액이 500원, 배송비가 3,000원이며,
멤버십 등급이 '바른묘목'으로 적립률이 5% 일 때
→ 구매확정시 상품할인가 4,000원 * 5% = 200원 적립
2. 리뷰 적립
- 상품의 정가에서 할인을 적용한 상품할인가를 기준으로 계산(쿠폰 할인, 적립금 할인, 배송비는 반영하지 않음)
- 상품할인가에 포토리뷰는 3%, 텍스트리뷰는 1%를 곱하여 적립금액 산정
※유의사항
적립금은 6개월 이내에 미사용시 자동소멸되니, 잊지 말고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바른생각입니다.
적립금의 자동소멸 주기 및 기준을 안내드립니다.
- 소멸시점: 매월 1일(00시 ~ 05시 사이)
- 소멸대상: 소멸시점일으로부터 6개월 이전에 적립된 적립금
※예시
24년 4월 1일 도래시:
23년 9월 30일 이전의 적립금 → 소멸대상
23년 10월 1일 이후의 적립금 → 소멸대상 아님 (24년 5월 1일에 소멸 예정)
보유하신 적립금과 적립일은 아래의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n88118.com/myshop/mileage/historyList.html
※기간 내 미사용으로 소멸된 적립금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에 대한 안내 문자 또는 이메일로 알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지 못하신경우 채널톡 통하여 메시지 남겨주시면 확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내역의 경우 로그인 후,
[MY PAGE] -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 비회원주문이라면?
로그인창의 비회원 주문번호
주문자명, 주문번호 (하이픈(-)포함), 비회원주문 비밀번호
아래의 정보 입력하시면 해당 창을 통해 배송조회 가능한 창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혹시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주문 조회 드립니다
제품 불량을 겪으신 구매자님께 우선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런 문제는 저희에게 말씀해주시면 갖고 계신 불량품의 수거와
새 제품의 발송을 진행해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관하거나 포장하는 과정에서 박스 겉면에 상처가 날 수 있으며,
제품을 배송하는 과정에서 충격에 의해 박스 및 본품이 파손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저희에게 말씀해주시면 몇 가지 사실 확인 후에 새 상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을 해드립니다.
많은 양의 택배를 배송하다보니 간혹 택배 기사님이 상품을 잘못된 장소에 배송하시거나
중간에 분실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송 조회”를 통해서 택배 기사님의 연락처가 확인되신다면
우선 택배 기사님에게 전화 또는 문자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비교적 간단한 배송 사고인 경우에는 기사님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주실 수 있습니다.
기사님을 통해 문제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저희에게 문의를 주시면 몇 가지 사실 확인 후에 처리 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양의 상품을 포장하다보니 간혹 상품 포장이 잘못되는 경우도 발생 합니다.
이런 경우 저희에게 말씀주시면 누락된 상품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 을 통해서 남겨주시면 확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사은품 ] 사은품 품절의 경우, 별도 안내 없이 본 주문 제품이 발송됩니다
반품/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 가능 기간
택배사 : CJ대한통운
반품배송비 : 편도 3,000원 (최초 배송비 무료인 경우, 6,000원 부과)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
표시/광고와 상이,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 둘 중 하나 경과시 반품/교환 불가
오배송/제품하자
제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수령 직후 오배송 여부, 제품 하자여부는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하여 문의해주세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 일부 구성품을 분실하셨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해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받으신 사은품도 함께 반납해 주셔야 교환 및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1월 4일이 생일인 경우에 1월 1일이 되는 날
오전 중 쿠폰이 시스템 자동 발급 됩니다
(시스템 자동발급으로 정확한 발급 시간 및 소멸 시간은 확인이 불가합니다)
✔️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부터 14일 이내 입니다.
✔️ 계정이 휴면 상태인 경우에는 쿠폰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본인 정보의 생일 기간내(생일3일전후) 가입하신 경우 톡상담 문의주시면 쿠폰 발급해드립니다.
✔️ 날짜가 지난 후 문의주신 경우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 쿠폰을 받으셨으나 유효기간이 넘어서 만료된 경우에는 재발급을 드리지 않습니다.
✔️ 자동으로 발급되는 시점보다 빠르거나 늦게 쿠폰을 발급해드리지 않습니다.
✔️ 회원정보에서 생년월일 기입 후 휴대폰 본인인증 하신분에 한해 생일 쿠폰이 지급됩니다
✔️ 생일 쿠폰 사용 후 반품시에는 할인 받은 만큼 차감 후 반품 처리됩니다.
바른생각 상품 50% 할인 적용(일부 행사 상품 제외)
※ 5,000원 이상 구매 하여야 하고 최대 10,000원까지 할인됩니다
※ 생일쿠폰 적용은 행사상품에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쿠폰 적용 상품의경우 마이페이지 > 쿠폰 > 적용상품보기 에서 확인
✔️ 신용카드: 영업일기준 3~5일 소요
✔️ 무통장 및 계좌이체 : 영업일기준 5~7일 소요
결제 방법에 따라 최종적인 결제 취소,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구매자분이 저희에게 취소를 요청하시면
저희는 이니시스라는 결제대행사에게 결제 취소를 다시 요청합니다.
그 후 이니시스에서 각 은행사, 카드사에 결제 취소를 다시 요청하는 구조입니다.
이에 따라 실제 취소까지는 은행사, 카드사 사정에 따라 시간이 다르게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이 계속 안될 때에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바른생각 콘돔은 모두 라텍스로 만들어졌습니다.
- 다른 소재의 콘돔은 판매 중이지 않습니다.
- 콘돔에 포함되어있는 윤활제는 “실리콘 오일”입니다.
- 인체에 안전한 성분이기 때문에 소량 섭취는 큰 영향이 없습니다.
콘돔의 사용기한
- 일반적인 콘돔(오리지널핏, 에어핏, 익스트림에어핏 등)은
제조일로부터 5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롱플레져핏 콘돔은 제조일로부터 3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정 지연을 위해 포함된 성분 때문에 일반 콘돔보다 사용기한이 더 짧습니다.
반품 접수는 마이페이지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상품의 포장을 뜯지 않고 상품 가치가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혹은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주문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다면 무상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은 부분 반품 또는 전체 반품이 가능하며,
3~6,000원의 반품 비용이 소요됩니다
* 초도배송비 3,000원 발생한 경우는 3,000원 차감
*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6,000원 차감 됩니다
✔️ 반품절차를 꼭 확인해주세요.
[상품 수거]
반품 접수를 하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수거일이나 시간을 정확하게 지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반품 접수를 하신 뒤에 즉시~당일 내에 문 앞에 배출 해주시면 됩니다.
※ 상품 포장 방법
- 적당한 크기의 아무 박스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아주 작은 박스도 괜찮습니다).
- 테이프로 잘 밀봉 해주셔야 합니다.
- 박스 겉면에 "반품"이라고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상품 검수 및 환불]
상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에 반품이 가능한 상태라면 환불을 해드립니다.
혹여나 반품이 어려운 상태라면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
주문의 상태에 따라서 변경이 가능하기도 불가능하기도 합니다.
아직 상품 준비가 지시되지 않은 단계입니다.
자사몰 상담톡 통하여 문의주시면 가능한지 한번 더 확인 후에 정보를 변경해드립니다.
상품 준비가 지시된 상태입니다. 이 경우에는 죄송하게도 정보 변경이 어렵습니다.
많은 양의 주문을 처리하다보니 개별적으로 상품 준비를 취소하고
정보를 변경해드릴 수 없는 부분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배송중" 인 경우
주문상태가 배송중 인 경우, 담당 택배 기사님 혹은
택배사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연락하여 배송받거나,
반품 후 재주문으로 부탁드립니다.